PKwon/goola

[PKwon] 데이빗 롸키펠러의 영생

李蘭胡 2024. 6. 8. 00:03

데이빗 롸키펠러의 영생

힐라리에게 올인했다가 항국은 박살나게 되었습니다 하하.

항국내엔 트럼프 인맥이 전무합니다. 일본은 아베가 힐라리를 지지하기는 했지만 음양으로 줄을 댄 세력들은 있는 듯하더군요.

오늘 정규재 오정근 대화에서 오정근이 일본이 기민하게 움직여온 이야기를 하더군요 하하.

인도 무당도 힐라리에 올인햇다가 오링나서, 멘붕되어서 주절거리는데,

아예 블로그 폐쇄해버리는 게 현명할 겁니다. 그것들의 행동방식으로는 좀 조용해지면 다시 기어나와서 장사하려 하겠지만.

인도 무당은 아직도 제이황제 (제이 롸키펠러) 가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데이빗 롸키펠러가 백살이 넘어도 아직까지 씽씽하다는 사실에 관심조차 두지 않았다는 것이 그자의 실패요인이외다 우하하.

그리고 롸키펠러가 그렇게 위대하면, 롸키펠러가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엑슨사가 씹창날 일이 있겠습니까? 우하하.

https://srsroccoreport.com/end-of-the-u-s-major-oil-industry-era-big-trouble-at-exxonmobil/

롸키펠러가 그렇게 전지전능하면 일족이 뉴기니에서 식인종 밥이 되었는데 보복조차 못합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V-Ka4g0KmY

라키펠러는 왕족이나 귀족이 아니므로, 아무리 잘나가 봐야 땅거지에 불과할 뿐입니다. 땅에서 캐내서 팔아 먹었으니 땅거지 아니고 뭡니까?

이거이 서구의 왕좆, 귀좆에 대해 전혀 무지하기 때문에 이런 처졸리는 소리들을 항국의 음모론자들이 하는 겁니다.

어쨌든, 데이빗 롸키펠러는 시중에 공개되지 않은 최첨단 치료법을 사용하며 영생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들만 보면 절대 100살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컵스가 우승했을 때에 100살이 넘은 노인 팬들의 모습들이 공개되었는데, 그 사람들의 모습과 데이빗 롸키펠러의 비교적 근래 모습들을 비교해 보면 롸키펠러가 보통 노인들과는 다르다 이런 걸 쉽게 볼 수 잇지요.

101살인 롸키펠러가, 93살인 시게미츠 다케오보다 훨씬 젊어 보입니다 우하하. 다케오도 돈이 없는 게 아닌데, 한다고 한 게 그게 최선이더군요. 즉 아직 그런 쪽에서 일본의 기술은 미국의 기술에 훨씬 못 미침을 보여 주는 겁니다.

국유본 수장이니 그따위 개소리는 믿지 않지만, 아직도 롸키펠러 가의 수장은 데이빗 롸키펠러이며 그는 당분간은 그 자리를 내줄 생각이 없다 이 말로 이 글을 마치겠으며,

앞으로 인도무당과 관련되었다고 생각되는 모든 댓글은 다시 공지 없이 내 임의로 차단합니다.

===

인도무당은 미국정치에 연관이 있는 김동석이란 자 (나도 이름을 몇번듣긴 했지만 별로 관심은 갖지 않았음. 재미하닌 시민 참여센터 소장인지 고문인지 그렇다더군요) 를 거명하던데,

김동석도 미쿡에 가난한 백인 유권자가 이리 많은줄은 몰랐다 이리 씨부렁거렸다 하더군요.

그것도 모르면서 미국에서 간판을 달고 있으니, 참 한심하다 이런 생각이 들었슴다.

나는 옛날부터 인구, 통계, 이런 것에 관심이 많아서, 어디에 인구가 몇이고 얼마로 줄 것이다 이런 것을 15년 전부터 연구해 왔습니다.

그리고 성자의 진영을 소개할 때에, 라스파유가 서문 대신으로,

"2000년에는 세계 인구는 70억이고 백인 인구는 9억이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라는 말을 인용했었습니다.

김동석이 백인들만 사는 주를 한번 돌아 보기라도 했으면 그런 처졸리는 소리는 안 할 뻔했습니다.

(나는 돌아 본 적이 있으므로 이런 말을 하는 것임)

소위 국유본이, 백성들로부터 너무나 유리되었기 때문에, 이런결과가 나오는 겁니다.

===

내가 여러 곳에서 본 바로는,

이런 의견이 잇더군요.

"트럼프는 그의 지지자들인 가난한 백인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지 못할 것이다.

2020년이나 늦어도 2024년까지는,

중서부에서 종교지도자 비슷한 자가 나타나 그들을 이끌고, 종교국가를 선언하게 될 것이다.

타종교. 타민족에게 배타적인.

이것은 숙명이고 운명이다. 리버럴들은 더 이상 출산하지 않으니 력사속으로 사라지게 될 것이고,

멸시받고 천대받던 기독교 희귀종파들 (아미쉬, 후터파, 메노파, (모두 독일 재세례파에서 갈라져 나온 종파들로 다산으로 유명함) ) 혹은 몰몬교 등 비정통 종파들이 미국을 차지하게 된다."

이런 방향으로 되고, 아마도 캘리포냐 남부 일부지역에서는 아지안들만 거주하는 구역이 따로 생기게 될 듯합니다.
  • 2016-11-10(0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