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won2023. 12. 18. 22:47

2023/12/09

아랫 글에 이어 - 본 글은 두서 없습니다.

지금 캐나다 껌댕이나 Steve Poplar 등도 진영논리를 펴면서 밀리고 있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

 

장호석 일당들이 잠적했더군요 하하. 또 언제 나타나 무슨 개소리를 할 지는 모르겠으나, 이제는 아무리 포장해도 우크라이나가 이긴다, 북괴를 친다 이런 소리들은 더 이상 할 수 없게 되었으니, 조용한 듯합니다. 신인균이야 뭐 원래 엔터테인먼트방송이니 다들 그러려니 하고 듣는 거고.

 

솔직히 내년 트럼프가 복귀할 수 있을지는 나는 잘 모르겠으나, 그 때까지는 큰 행동이 없을 것이라는 건 확실해 보이니, 더 할 말이 없기도 합니다 . 이제 주도권은 저쪽에 넘어갔고, 푸친 등은 최후의 일격은 안 날리려고 하지만 빈 살만으로 상징되는 실제 주도부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 제3세력들

 

(비트코인 등이 급등하는데 제3세력들이 다시 움직이고 있다 봐야 하고, 권도형은 미쿡으로 옮겨지든 말든 이미 끝난 사람이니 별 문제가 안되며, 바이낸스 대표라는 자도 용도페기되는 듯합니다. 너무 자기 욕심만 챙겨서 그렇게 된 듯합니다.)

 

은 무슨 꿍꿍이인지, 알 수가 없고 네오콘들은 자기들이 활동하던 2000년대와 지금이 같은  줄 알고 움직이려다 아 다르구나 이걸 느끼고 있는 듯합니다.

그 영걸하신 브레이크어웨이 문명 것들은 크렘린에 불꽃쇼 한번 후 어디 갔는지 코빼기도 보이지 않고 있고, 적어도 페테르부르그의 에르미타쥬 정도는 순삭했어야 다들 깨갱하는데 그러지 않고 있으며,

 

마우이  화재로 힘을 보여줬지만, 지가 지 발등 찍은 것이다 이런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는 듯합니다.

 

그러고 보면 미쿡사상 제일 큰 '산불' 이라는 마우이 산불이, 의외로 큰 화제 없이 이렇다 할 보고서도 없이 넘어갔는데, 이는 '하와이는 미쿡이 아니다' 라고 선언한 것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와이를 주로 올린 것 자체가 옳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와이는 북미대륙의 일부도 아니고, 미쿡과 절대 융화할 수 없는 인간들이 사는 지역인데, 적어도 하와이 원주민과 그에 결탁한 백인이나 하와이 귀족과 친했던 자들은 다 바다에 밀어넣고 시작했어야 합니다.

 

이들의 기득권을 인정했기 때문에 하와이는 다른 미쿡과는 좀 다른 면이 있게 되었고 이번 화재로 이런 것이 일부 시정되긴 했으나 아직도 오아후 등에 또아리를 잔뜩 틀고 있는데,

 

일본은 가는 곳마다 거기 살던 토착민좆들을 다 죽여버렸습니다. 전에 아이누좆 이야기 했지만, 더 이상 저항이 무의미할 정도로 적은 수만 남겨놓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일본에 흡수되도록 하였습니다. 오키나와도 본 오키나와인의 자손은 30%정도밖에 안남아서 독립이 안될 것이라고 하더군요 우하하.

 

식민지경영은 일본이 미쿡보다 훨씬 잘했습니다. 이건 인정해야 합니다.

 

팔레스타인지역도 그들의  통제를 일본이 죄선을 통제하듯 했따 라는 글을 전에 읽고 소개한 적이 있는데, 차이점은 죄선인들은 극소수 미친새끼를 제외하고는

 

(김상옥의 종로에서의 깽판을 영화화 못시키는 이유가 있습니다.

 

김상옥이 은신처가 발각되자 도망갔을 때, 숨은 집 주인(조선인) 이, 시끄럽게 하지 말고 나가라고 했습니다.

또 한 집에서는 저기 폭도가 있으니 제거해달라고 했습니다.

 

당시 경성 사람들에게 김상옥은 '지강헌' 과 같은 레베루로밖에 보이지 않았다 이런 사실을 이야기할 수 없으니까, 영화 못만드는 거야요 우하하.

일제시대 조선문학도, 1920년대의 카프들이 날뛸 때의 빈곤문학이나, 자기 일에만 열중하고 세상일에  그다지 상관하지 않았던 이상의 문학 정도나 연구가 되지,

웃기지도 않으므로 연구를 못합니다. 나는 내 좆상에게 들은 이야기도 많고, 리광수의 '무명' 에서 그 시절 감옥에 라디에이터가 나왔다 라는 말을 했을 때도 다들 놀랐는데, 1920년대에 이미 적어도 먹고 살만한 사람들은 독립을 원하지 않았다. 이런 냉정한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으므로 김상옥 영화 못만드는 겁니다.)

일본과 인종이나 문화가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다들 협조했는데,

 

팔레스타인인들은 인종부터 완조니 다르고, 종교까지 유태교와 융합이 불가능한 종파인지라, 동하시키는 것이 가능하지 않으므로 조선식 통치가 통하지 않은 겁니다.

===

 

이스라엘 초대 대통령은 '하임 바이츠만' 이라는 자인데,

 

이 자의 제일 큰 '업적' 이라는 게, 제1차세계대전 떄에 영국이 화약이 떨어져 힘들어할 때 신형화약을 만들어 전쟁을 계속하게 해 준 공적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이 새끼 때문에 결국 히틀러의  6백만 유태인학살 (이게 사실인지의 여부는 논하지 맙시다) 이 일어났는데,

 

이 새끼는 6백만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웃기는 새끼가 아닙니까?

 

이런 새끼를 초대대통령이래요 우하하. 이 새끼야말로 바로 부관참시 대상인데 말입니다.

 

사실 아인스타인에게 하라고 했는데, 아인스타인은 실권도 없는 자리니 안하겠다 해서 바이츠만이 올라앉았습니다만,

 

리승만은 국민방위군으로 수만을 죽였다 하는데 이 새끼는 수백만명을 죽였으니, 이 새끼가 더 웃기는 놈 아닙니까? 우하하.

찾아보면 다른 이도 있을 텐데 이런 새끼를 초대 대통령을 시켰으니 이스라엘은 근본없다 이런 말이 나와서 지금까지 이르게 된 겁니다.

 

좀 생각할 줄 아는 자들이면, 바이츠만이 없었으면 유태인학살도 없었다 이런 걸 생각할 수 있고, 이스라엘에도 바보들만 사는 것은 아니므로 굳이 드러내서 말은 안해도 내심 이런 생각을 하는 이들이 없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인지부조화를 일으키게 됩니다.

건국 직후에는 이런 말을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을테니 넘어갔더라도 지금은 시일이 많이 지나 앞뒤를 맞춰볼 수 있는 자들이 늘어났으므로 전쟁에 시큰둥하고, 전쟁자체가 네타냐후의 권력유지를 위한 것이다 이런 인식이 있어서 이스라엘에서도 할수 없이 따를 뿐 그리 적극적이진 않으므로 공세가 지지부진하고 바닷물쇼나 하는 겁니다 (그게 얼마나 효과적일지는 나는 잘 모르겠으므로 말하지 않습니다.)

 

==

 

이 외에도 할 말이 많지만, 이 정도 이야기했으면 내가 하고 싶은 말의 골자는 다 이야기했고 중언부언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보므로 이만 하겠습니다.

 

====

  • コメント : 4

Comments

1. 일본이 아무리 아이누인과 오키나와인을 탄압해도 여전히 있다고 하네요. 비록 이들이 일본 주류 민족과 결혼하고 그들의 언어를 써도 말입니다.
아마도 아이누인들의 특유 생김새와 오키나와만의 문화 때문에 그런지 여전히 아이누인과 오키나와인의 존재를 인정하더군요.(단, 일본 정부는 일본내 소수민족에 대해 공식적으로 아이누인의 존재를 인정하고 오키니와인은 주류 일본인과 완전히 동화되었다는 이유로 인정 안했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일본인과 완전히 동화된 오키나와인의 존재를 인정하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2.1920년대에는 그나마 조용했지만 1930년대부터는 일본이 독일과 함께 2차 세계 대전을 하게 되면서 일본인을 포함해 조선인들까지 일본이라는 국가에게 바쳐라는 식으로 변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일본이 대만과 조선의 통치에 대해 똑같이 했다는 말과 그렇지 않았다는 말이 존재하는데요.
일본이 대만과 조선의 통치에 대해 다르게 했다고 한 쪽에서는 대만에서는 대게 해군이 통치하여 탄압이 심하지 않았지만 조선은 천황께 복종하는 육군이 주로 통치 하니 억압적이었다고 합니다.

3. 님 말대로 한국의 독립은 사실 연합군 도움이 컸죠.(장개석이 한반도를 일본과 분리시키도록 요구한것만 봐도.)
이승만 같은 경우 아무리 독립 운동 했다고 해도 그저 왕이 되고 싶어서 그런거 밖에 안됩니다.(오히려 이승만이 친일파를 두둔했다는 것만 봐도 답나옵니다.)

2023/12/10 04:22  by :)  URL  Edit

미국에서

하와이를 미국의 주로 편입하자 괌이나 푸에르토리코를 51번째 주로 편입하자는 여론이 생겼습니다
물론 이에 대해서 논란이 많지만요

2023/12/10 04:56  by :)  URL  Edit

@:)

괌, 푸에르토리코 주편입은 민주당이 상원을 처먹기 위해 하는 짓이라고 보므로 공화당이 협조 안해줍니다. 괌의 차모로족이나 푸에르토리코의 스페인어만 하는 자들은 미쿡이 화할 수 있는 종족이 아닙니다.

2023/12/10 07:01  by PKwon  URL  Edit

@:)

루즈벨트 부부가 장개석 부부에게 혹 간 것이 상당히 이후 아지아에는 뼈아팠지요. 한반도는 말씀대로 장개석 지분으로 독립시키려 한 게 아닐까 합니다.

대만의 중국인들이나 원주민들은 중국이 싫어서 대만으로 갔었던 사람들이고 그래서 일본이 중국보단 낫다 하여 일본에게 협조를 많이 했는데, 조선은 독자노선으로 갔으므로 그들과는 가는 길이 달랐죠. 그래서 좀 억압해야 할 필요는 있었을 겁니다.

오키나와인이나 아이누족이 아주 없지는 않으나, 더 이상 이들이 힘을 모아서 독립운동을 할 수 있는 사이즈가 아니게 되었기 때문에, 일본정부에서는 지역특색 정도로 남겨두고 있는 듯합니다.

2023/12/10 07:05  by PKwon  URL  Edit

 

 

 

Posted by 李蘭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