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won2023. 11. 2. 18:09

2023/10/27

프랑스에서 제일 개병신같았던 방데 지역

방데라는 곳은 프랑스 서부에 있는 지역인데 궁핍하고 개발이 지금까지도 안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절대로, 절대로 개발되지 않을 곳입니다.

방데는 궁핍한 지역이라, 귀족과 사제들이라고 크게 부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그들이 사람들을 착취하는 정도가 현저하게 덜했습니다.

그래서 방데의 평민들은 귀족, 성직자들에 대한 혐오가 거의 없었으며,

프랑스 혁명으로 왕정이 무너졌으나 방데 사람들은 예전같이 살면서, 처형당한 왕을 그리워했습니다.

혁명세력들은 다른 일에 바빠서 궁벽한 방데까지는 신경을 안쓰다가, 이곳 사람들이 영국과 결탁해서 자신들의 독립정권을 세우러 햔다는 소문이 퍼지자 이곳에 많은 군대를 보내어 진압했습니다.

방데 전쟁에 대한 기록은 상당수 영국에서 퍼뜨린 것이고 실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는 굳이 말하지 않겠으나, 방데인들이 죽자사자 혁명군과 싸운 건 사실이며 그래서 혁명군의 보복도 무자비할 수밖엔 없었습니다.

방데는 1815년 나폴레옹이 돌아오자, 다시 반란을 일으켰고 나폴레옹은 이를 진압하기 위해 2만명의 병력을 방데에 보냈는데, 후일 세인트헬레나에 잡혀간 후 나폴레옹은 그 2만명만 있었으면 워털루에서 이겼다 라고 말했다 합니다.

즉 방데는 영국과 구세력, 왕당파들을 위해 어마어마한 공적을 세운 것입니다.

그러나 , 프랑스 왕정은, 이렇게 충성스럽고 자기들을 위해 견마지로를 다한 방데 지역에,

아무 것도 해 주지 않았습니다!

왕족들 중 하나도 방데를 찾아 고생했다고 위로해 준 새끼가 한 놈 없었어요!

방데는 왕을 위해 충성했으니 3년간 세금을 면제한다 이런 것도 없었고 무슨 산업시설 유치라든지 그런 것도 없었습니다.

프랑스가 1815년 이후 돌아온 왕정이 예전처럼 삽질을 계속하자, 나폴레옹을 그리워하는 생각들이 강해지기 시작했고, 이게 다 방데새끼들 때문이다 이런 감정이 강해졌으며, 그래서 방데는 이후에도 계속 궁벽하고 잊혀지며, 좀 이상한 새끼들이 사는 동네다 이런 인식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방데 학살을 논하는 곳은 주로 영어권인데 이는 영국이 그들에게 아주 크게 빚진 게 있기 때문에 그런 거고, 프랑스에서는 지금까지도 방데는 구제불능의 꼴통들이 사는 동네다 이렇게 취급하고 있다 합니다 . 지금도 거의 개발이 되지 않았으며 소득수준도 전국단위로 볼 때 그리 높지 않은 축에 든다 합니다.

실제로 제1차세계대전이 프랑스의 승리로 끝나자, 당시 프랑스의 총리이자 집권자였던 조르주 끌레망소가 방데 출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방데인들은 승리를 축하한 게 아니라 혁명 때 학살당했던 사람들을 추모하고 전승은 방데 출신 희생자들'만' 언급했다 합니다.

==

박근혜의 유일한 업적은, 박정희 향수가 사라지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박근혜는 유영하의 공천을 구걸하기 위해 윤suck열과 기타 탄핵때 박근혜 내쫓자고 주장하던 사람들 앞에서 똥꼬쇼를 했습니다.

나는, 박근헤가 청와대에서 나와 잠시 사저로 돌아올 때에,

태극기 집회 하던 사람들에게는 눈길 한번 주지도 않고, 정치인들하고만 인사하고 사저로 들어가는 장면을 보고 박근혜는 그런 인간이다 라는 것을 알아보았는데,

TK 븅신들은 박근혜가 TK를 위해 별로 해준 것도 없는데 박근혜를 빨았습니다.

윤suck열이 계속 인기가 좋지 않으니 TK 사람들은 박근혜가 정치활동을 재개해 주기를 바란 이들도 있었는데, 박근혜는 오로지 유영하 공천 하나만 보고 자기를 내쫓은 자들 앞에서 똥꼬쇼를 했습니다.

그렇게 삽질하던 지지자들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유영하'만 공천되면 된다 이게 박근혜의 마인드였던 겁니다 우하하.

유영하는 돼 봐야 이번 한번입니다. 다음 공천은 다음 대통령이나 다음 당수가 할 텐데 그 때 유영하를 다시 공천할 자는 없습니다. 즉 박근혜는 유영하 국회의원 4년 시켜주려고 자기의 남은 정치적 자산을 다 꼴아박아 버렸습니다 우하하.

맹목적으로 박근혜 따르던 틀딱들만 병신이 되고 만 거죠 우하하.

위의 방데 사람들은 어쨌든 학살당한 것이 있으니 유감을 아직까지도 버리지 않는다고나 치지, TK 틀딱들이 박근혜를 따라서 얻은 건 전국 시도중 제일 낙후되었다는 낙인 밖에 없습니다.

전라도는 땡깡 부려서 수익은 안나지만 이런저런 사업 많이 따왔는데, TK가 뭘 따왔죠? 우하하.

나는 북쪽 혈통이라 남한에 지역감정을 가질 필요도 없고, 존만한 나라에서 서로 싸우는 게 좋지 않다고 보는 사람인데,

전라도라고 다 진보고 경상도라고 다 보수다 이것도 좀 아니라 봅니다. 그리고 국민의힘이 보수도 아무것도 아닌, 정체 불명의 아무 거나 다 처넣은 꿀꿀이죽 정당으로 흘러가고 있는데도, 특정인들 때문에 맹목적인 지지가 있는데, 이것도 시간이 가면 없어질 것이며,

정치인들이나 상류층들은 자기와 같은 위치의 사람이 아니면 인간으로 치지도 않는다는 걸 알면, 태극기집회 같은 븅신짓들은 애당초 나오지 않았으리라는 말로 이 글을 마칩니다.


Comments

TK에서도 이미 닭그네는 버렸다.

TK에서 닭그네의 영향력은 이미 없어졌다봐도 무방합니다. 말씀하신대로 닭그네가 대통령 됐을때 대구위해서 뭘 해준게 있었습니까? 뭘 해줬어야 닭그네 입김이 들어갔을때 무조건 찍어주죠 하하하

U영하가 대구시장 경선에 나왔을때 닭그네가 후원회장이니 모니 하면서 엠병 떨었지만 득표율 3위에 그쳤고 연달아 국회의원 보궐선거 경선에서도 출마선언 했지만 공천 탈락을 했습니다. 대구에서 닭그네 밀어준다고 무조건 된다는게 아니란거죠.. 거기도 먹고사는게 1순위지 죽은 팍증희나 탄핵당했다가 나온 닭그네가 중요한게 아니란겁니다.

U영하가 애초에 정치를 길게 할 생각이었으면 한텀 쉬고 나왔어야 했는데 바로 닭그네를 이용해서 시장이니 국케으원이니 한다고 깝친 것 부터가 그릇이 그것밖에 안되는 닝겐이라는거고.. 닭그네에게 현재 남아있는사람이 저 1명뿐이란것이 닭그네의 정치파워와 운이 다 했다는 징표지요.

오히려 U영하 보다 리준석이 향후 정치 미래가 밝다고 보여집니다. 지금 인구수 많은 틀딱들은 20년만 지나면 거의다 죽습니다. 그러면 장기적으로 리준석이 무조건 이기는 게임이지요.(전에 그의 전성기는 20년후인 2043년부터일 것이라 분명히 말했었습니다.)

전에도 한번 언급했었습니다. 리준석을 미는 그들의 작업이 눈에 보인다고... 오바마와 리준석에게는 공통점이 있다며 연계해서 말한적이 있었지요.(+쁘걸 롤링 군대위문 영상이 왜 갑자기 유튜브 알고리즘에 잡혀서 어떤 방식으로 리준석이 당대표에 올라갔는지도 이야기 했었음) 원래 같았으면 우파 나꼼수에 저격당해 나가떨어졌어야 할 상황이었는데 지금까지 언론에서 계속 언급되며 버틸수 있었던 원동력이 무엇일까요? 그들은 작업을 10~20년은 잡고 준비한다고 이야기 했었습니다.(더 이야기하면 제글도 썰릴수 있으니 여기까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에 변씨가 왜 좌파진영까지 가서 한씨와 윤씨를 그리 물어 뜯는지 의문이었는데 최근에 알게되었는데(변씨 영상을 사실 이전에는 제대로 본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닭그네를 깜빵넣은 윤이 갑자기 대통령 됐다고 거기에 국케으원들이 알랑방구끼며 우루루 쏠릴때 부터 보수가 싸이비화됐다는거고 거기서 엄청난 환멸을 느꼈다는게 주 요인이더군요. (워딩은 정확하진 않은데 대충 이런 뉘앙쓰) 자신은 그것때매 깜빵도 갔다왔는데 어찌보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죠.

한마디로 보수우파 진영이 맛이가도 한참 갔다는겁니다. 저는 윤 임기 시작할때부터 경고했었던 문제고 더이상 보수우파는 국민들에게 줄 선물이나 신선한 재료가 1도 없고 내년부터 대 좌파의 시대가 열릴 순간만 남았습니다.

2023/10/27 08:09 by ㅇㅅㅇ URL

태극기집회는 한민족 의병의 재현이다?

아무도 신경안쓰는데 들고일어나서 나대는건

의외로 한국인들의 유구한 문화로 보입니다.

2023/10/27 14:59 by daenoin URL

No title

1. 독재 정권을 추정하는 한국의 수구세력은 대안을 못 내세우고 있어요. 기존의 틀에 머물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이준석 마저 대안책을 못내세웁니다.

2. 솔직히 전라도가 민주당 지지하고 경상도가 국힘을 지지하는 것은 그저 지역을 이용할 뿐, 신념과 거리가 있습니다.

누가 그러길 전라도 사람들 만나봤는데 의외로 보수적이고 독재 정권 추종하는 자가 대구의 박정희 추종자만큼 많다고 합니다.

3. 대구, 경북 같은 경우 과거와 달리 날마다 인구 감소하고 있습니다. 님 말대로 낙후가 되어서 양질의 일자리가 부족하니 그런가 봅니다.

2023/10/27 18:53 by :) URL

참 어처구니가 없죠

제가 박근혜한테 가장 실망했던 사건이 최서원 태블릿이 터지고 그냥 청와데 관저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울었다는 겁니다(기자들사이에서 돌던말) 그래서 여기까지 온건데 성리학적인 명분론으로(죄를뒤집어 쓴거니깐) 안타까워하는건 이해가 가지만

박도 한심하고 지지자들도 한심하군요

정작 imf이후 가장 통치를 잘한 MB가 깜방에 갔을땐 마중나온 지지자가 한명도 없었죠 황장수는

그런MB를 비난했지만 정작 한심한건 궁민들 아니겟습니까

2023/10/28 16:52 by 하이델룬 URL

No title

전국 각 지역 심지어 전라도 시단위 지역에서도 우리공화당 태극기 부대 지부가 번화가에 있는데 이들에게 돈 대주는 집단이 있었고 2019년 부터 갑자기 윤석열을 응원했죠

냉정히 이들이 조직적으로 운영하는데는 딥스 지원이 당연히 있습니다. 전광훈도 그렇고요,,

그런 관점에서 봐야죠,,,

븅신짓은 개딸도 큰데 전 이 이름 역공작이라고 봅니다. 개새끼의 딸이라고 이렇게 인식되거든요 이름을 정말 잘못지은겁니다.

야쿠자들 문신 표시처럼 낙인효과가 크죠

한국에서 가장 많이 쓰는 욕이 개새끼인데 자동으로 찢재명은 개새끼가 되고, 지지자들은 개새끼의 새끼가 되니 낙인효과죠 이것도 분명 의도한거입니다.좌빨 개쌔끼니 좋네요 ㅎㅎ

-------------------------------

계속해서 경고가 저한테만 들어오는데

다시 실험해 봅니다. 민감한 내용 올려보고

댓글 막는지 김건희 여사는 현재 드러난 신원과 다른 사람이고,

본명은 류코라는 이름의 여자다. 즉 일본인이거나 일본 혼혈, 애당초 왜 어머니나 오빠2명과 같이 찍은 사진이 거의 없고, 학교 생활 사진도 거의 없는데 이 이유가 드러나는것을 막기 위해서다. 최은순이 뉴월드 호텔을 남양주에 세웠을때부터 돈을 벌기 시작했는데 이때부터 통일교 집단과 엮이면서 성공한것이다.

김건희는 이건희 회장의 사후 그 영을 받기 위해 개명을 했다는 루머가 있으며, 대략 7년이 걸려서 적용됬다.김건희 여사가 무당중에서도 만신 그릇이라는거는 진짜 무속인 중에서도 공통의견 눈빛만 봐도 파악이 된다고 함

---------------------------------------

사람모양 큰 뱀, 이무기, 지금은 하얀 김건희인데 검은색 김건희는 엄첨 무섭다.

혹시 불만이시면 저 돈좀 많이 주세요,,, 그럼 닥치고 있고 의견 보내드림,

이거 올라가면, 좀더 풀겠습니다.

2023/10/29 02:08 by 김건무 URL

No title

추가적인 실험 댓글 하나 더, 먼저 작성한거하고 시간차를 두고 더 올립니다. 이상하게 말입니다.... 김건희 여사 외모가 같은 나이대 한국여성보다 일본 여성과 비슷하지 않나요? 못해도 동 나이대 여성보다 10년 이상 젊어보이지요,,,

외모가 나이에 비해 젋어보이는데 성형도 있지만, 이상하리만큼 어느 병원에서 성형했는지 안나오네요 좌빨들이 잘 물어뜯을려고 찾을텐데,,, 그리고 이상하리만큼 가족들과 어렸을때 같이 찍은 사진이 없네요 ,,, 나름 잘 사는 집안이었는데 졸업 사진만 이상한게 몇몇개만 나오고,,, 학교다닐때 찍은 사진들이 보통 수십개는 졸업생들 증언으로 나와야 하는데,,, 흔한 가족 사진 제대로 된게 안나왔네요

류코라는 이름이 흰색을 뜻하지요 ,,,

김건희 여사의 트레이트 색이지요 ,,,

혹시 10년 이상 젋은 일본인 출신 여성,,,,

그런데 문제는 여러가지 정체성,,,,

카라카라캬라,,,

바이든도 가짜 카케무사 있는 마당에 말입니다.

2023/10/29 03:01 by 김건무 URL

No title

요즘 대구아파트 가격 떡락중이라는데 그냥 웃습니다.

2023/10/29 09:11 by John URL

No title

기시다와 윤석열이 케네디 상 받았는데 물론 젤런스키도 받고, 사실상 친미 말잘듣는 국가 수상들 공식 인증용 증서 인거는 아는데 젤런스키, 기시다, 윤석열 모두 인기가 별로인데

이들이 사라지는 꼴이 나면, 이 상 권위가 쓰레기 조각으로 뭐 될거 같습니다. 이 상을 주는것 정도면 그래도 함께 가겠다. 이런것으로 봐야 겠죠???

2023/10/29 19:45 by 김건무 URL

이름 통제??

캐플러(천문학자)좀 알아보다가 우연히

반도 아이돌 그룹 이름도 있다고해서 봤더니

이거 좀생각해보니

이름? 이라는것도

옛날에는 지맘대로 못짓고 그랬을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극에서도 개똥이 언년이 이랬던것처럼

예를들어 노비 이름에서 왕 이런거 들어가면 "감히 노비주제에 왕을 써? "

이랬을것같은대

실제 호페에선 진짜 이름을 적어서 기록을 한다한들

남들한탠 졔는 개똥이라하옵니다 뭐 이럴것같다는생각이 듭니다.

2023/10/30 02:00 by kayneh URL

@ㅇㅅㅇ

리준석이 조금만 함량을 올렸으면 아마 다음 후보 됐을 겁니다.

그런데 너무 촐싹댄 게 많아서, 정치적으로 복귀할 수는 있겠지만 대선까지는 어려울 듯합니다. 최대가 당의 막후실세 정도겠지요.

리준석은 당수를 꿈구기 전에 결혼부터 했었어야 하는데, 당선된 다음에 봉황 탈 생각ㄷ으로 결혼을 안하다가 유흥업소 건으로 망신을 당했죠.

아직 국힘쪽엔 원희룡, 안찰스, 한동훈 등이 남아있어서, 얘들이 다 퇴장해야 기회가 올 듯합니다

==

보수우파는 새로운 메뉴 개발 없이 아파트값 유지 원툴로 버텼는데 아파트값 유지 안되면 매우 어려워질 겁니다.

2023/10/30 03:47 by PKwon URL


@하이델룬

벅자자저둘은 죄선이 망했는데 왜 망했는지도 모르고 꺼이꺼이 울던 왕당파 것들과 같지요. 왕이 실정해서 망했는데도 왕만 찾던 병신들.

이명박은 일단 대통령 된 후에는 실무로 일관했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은 없어도 싫어하는 사람도 없어서, 그나마 지금 어느 정도 자기 라인들이 복귀하여 어느 정도 복권이 되고 있습니다. 오히려 나름 처신을 잘한 편이죠.

2023/10/30 03:50 by PKwon URL

@김건무

이것들이 밀당을 잘하네요. 실험글은 그냥 올라갔습니다.

2023/10/30 03:53 by PKwon URL

@김건무

일단은 기시다, 윤, 젤렌스키 다 같이 갈수밖에 없습니다. 버리면 남아 있는 동맹국들마저 다 떨어지니 다른 선택이 없습니다.

2023/10/30 03:54 by PKwon URL

@John

대구에 산업도 없고 말씀하신 케식이구역인 수성구만 비정상적으로 잘살았기에 아파트값이 오를 이유가 없죠. 홍준표는 군위군 먹었다고 좋아하던데 대구와 군위 직접 교통로도 없고, 삽질에 불과할 뿐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3/10/30 03:55 by PKwon URL

@kayneh

실제로는 좋은 이름으로 불렀어도 호적에는 천하게 기록할 수밖에 없었겠죠. 말씀대로 노비주제에 예를 들어 왕손이다 왕발이다 이러면, 맞기 딱 좋은 이름들이죠.

껌댕들이 해방되고 나서 '워싱턴' '링컨' 이런 이름들을 아주 즐겨 썼습니다. 자기들도 대통령과 같다 이런 새악에서요. 그래서 이런 성씨들을 엣날에는 이름으로도 썼지만 지금은 그런 이름을 쓰면 껌댕인 줄로 다들 알기 때문에 다른 인종은 쓰지 않습니다.

2023/10/30 03:59 by PKwon URL

@daenoin

에전부터 그랬죠. 조선시대에도 데모 많이 했습니다. 예를 들어 동학에서 최제우 시체팔이 하면서 교조신원운동 했지요.

2023/10/31 02:01 by PKwon URL

'PKw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PKwon] 김수영 - 풀  (1) 2023.11.12
[PKwon] 상생이란 무엇인가  (0) 2023.11.05
[PKwon] 아브라함은 이삭을 죽였다  (0) 2023.10.21
[PKwon] 세계 경영의 실패  (1) 2023.10.21
[PKwon] 180억 달러가 3일만에 휴지조각  (1) 2023.10.21
Posted by 李蘭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