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won2023. 10. 21. 18:03

아브라함은 이삭을 죽였다

춤이애와 윤suck열의 병림픽에 대해서는 논할 가치가 없습니다.

====

성경의 족보는 나중에 재편집된 것으로, 정확도를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아브라함이 이삭을 데리고 가서, 제사로 바치려 했으나 야훼가 양을 보내어 막았다는 말이 있지만,

실제 그 사건이 있었다는 곳의 베두인족들의 전승에 의하면,

아브라함이 이삭을 죽인 게 맞다고 하더군요.

물론 베두인족들은 이슬람교도들이고 이슬람교도들은 아브라함의 다른 아들인 이쉬마엘이 모하메드의 조상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유태인의 조상이란 이삭을 별로 좋게 생각하지 않기는 한데,

실제 이삭의 행적을 보면 이 사건 이후는 별거 없습니다.

아브라함이 한 행동을 그대로 붙였고, 우물 파고 다닌 것 외에는 별 행적이 없습니다.

이삭이 에서,야곱을 알아보지 못했다는 것도 야곱이 정통성을 내세우기 위해 지어낸 이야기인 듯하다는 게 현대에 나오기시작한 주장이라 하더군요.


아브라함이 이삭을 죽였을 때 아내 사라는 이미 사망한 후였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잘 알려져 있지 않은데, 아브라함은 이후 첩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케투라였는데, 구스 인이었습니다.

즉, 에티오피아인, 다시 말해 '껌댕' 이었다 이 말쌈입니다!

거의 모든 먹사들은 케투라에 대해 논하지 않습니다. 믿음의 사람이라는 아브라함이 껌댕 첩을 얻어 껌댕들을 생산했다는 것은, 이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케투라의 자손들은 이후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져 있지 않으나, 웃기게도 헤라클레스의 여러 모험들 중 하나에 이들이 등장한다고 하더군요. (자세한 것은 중세시대에 삭제되어 알 수 없고 이들이 헤라클레스를 따랐다는 사실만 나와있음)

다시 말해, 아브라함은 껌댕 첩을 위해 전처의 외아들을 제사라는 목적으로 죽인 자가 되는 겁니다 우하하!
============

성경에서 음서에 가까운 '아가서'는 , 성경이 아닌 '에스더' 와 달리 사해사본에 나오기는 하지만,

(전에 말했지만 에스더는 성경이 아닙니다. 유태인들이 딸딸이치기 위해, 헤로도투스의 책에 나오지도 않는 가상인물 '하만'을 창작하여 이를 잡아죽인다는 국뽕소설로서, 하만은 그 어느 력사서에도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태인들이 헤로도투스의 책을 읽엇다면 거기서 아무나 썼을텐데 이 책을 몰랐던 탓에 구라책을 쓰고 말았습니다.)

사실 아가서도 바빌론신화의 영향을 상당히 받앗다고 합니다.

구약성경은 기원전 3세기경에 알렉산드리아에서 만들어진 '70인역'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대해 수도 없이 많은 논문이 나온 바 있습니다.

옛날부터 인문학의 최고봉은 신학으로, 이걸로 가면 너무 이야기가 길어집니다.

어쩄든, 성경에서 좀 이건 아닌데 싶은 것들이 이 시절에 상당히 많이 기어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아가서에서도 아무도 말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가서 1장 (개역판)

5예루살렘 여자들아 내가 비록 검으나 아름다우니 게달의 장막 같을찌라도 솔로몬의 휘장과도 같구나

6내가 일광(햇볕)에 쬐어서 거무스름할찌라도흘겨보지 말 것은 내 어미의 아들들이 나를 노하여 포도원지기를 삼았음이라 나의 포도원은 내가 지키지 못하였구나

아가서의 화자는 술람미 녀인이라고만 알려져 있고 술람미가 어디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그년은 에티오피아나 소말리아 계의 껌댕이라는 것입니다.

자기가 검지만 아름답다고 했으니 그쪽 출신이다 이 말쌈입니다!

솔로몬은 시바의 녀왕과 붙어서 에티오피아의 조상이 되었다는 전설도 있는 인물로, 아마도 그의 취향은 껌댕이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당시 유태의 풍습으로 껌댕에게 왕비를 줄 수는 없었으니 술람미 녀인은 이름조차 남지 않은 채 노래로 불려지다가 , 자신이 껌댕이라는 것을 숨겨주는 신학자들 덕분에 성도의 모습으로 둔갑한 것입니다.

기원 5세기경에 에즈라, 느헤미야가 유태인들 중 유태인같지 않은 것들을 걸러냈기 떄문에 지금의 모습이 된 것이지, 유태인들이 껌댕들을 좋아하는 품성은 그 오랜 옛날부터 이어져 내려온 것이고,

실제로 1960년대 껌댕들이 지랄할 떄도, 유태인들이 많이 도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브라함이 이삭을 제사로 바친 리유가 '껌댕' 때문이라는 것을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만 내가 오늘 말했습니다.
 
Posted by 李蘭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