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won/goola2024. 6. 12. 22:32

스토브리그

앞으로는 건강식, 건강약품 같은 이야기는 모두 고면토에서 하고 생존재테구는 소소한 경제 관련 이야기로 복귀 하겠습니다.

===

스토브리그라는 처졸리는 드라마를 나는 안 봤는데,

1990년 야망의 세월이 이명박을 띄우기 위한 작업이었듯이,

2019년 스토브리그는 '성민규'를 띄우기 위한 드라마였더군요 우하하.

스토브리그도 속편 하려고 했는데, 남궁민도 바보가 아니라서 2절 해 봐야 처졸린다 생각하고 안한 모양입니다.

성민규는 프로야구 선수였으나 별로 특기할 건 없었고, 어찌어찌 하다 시카고 컵스 동양인 스카우터가 되었는데,

거기서 뽑았다는 선수들 중 성공한 자는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후헨진, 강정호 등이 성공 못한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떠들었고 실제로 그렇지 않았어도 이들에게 빌지조차 않았습니다.

그러나 드라마의 영향으로 화려하게 롯데에 들어왔습니다. 영입은 드라마 할 때쯤이었으나 여러 단장들 중 젊다고 성민규가 모델이 되었습니다.

성민규는 전에 언급했던 김진욱, 나승엽을 영입했지만,

이 과정에서 사기를 쳐서, 롯데는 위의 두 사람과 손성빈이라는 괜찮은 포수감을 얻었는데,

한화는 적어도 나, 손 중 한 명은 얻을 수 있는 상황에서 성민규의 사기로 둘 다 놓치고 누군지도 잘 모르고 가망도 없는 선수 하나 얻었습니다.

이 때 성민규의 명성은 최고에 달했지만,

금년에 잘한 거 다 까먹게 되었습니다.

대안도 없으면서 수비는 좋은 유격수 마차도를 내치고,

손아섭을 내쳤으며,

또 하나 있는데 그 사람도 내치려 한다 합니다 . 지난해 리돼호는 잡았지만 리대호 급은 구단주가 직접 챙기는 레베루라 성민규와는 무관합니다.

마차도와 손아섭을 잡았어야 했는지는 여기서 논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걔들을 내친다고 해서 뭐 뾰족한 수도 없는데,

그냥 자기 구상에 안 맞는다고 내치기부터 하였습니다.

그리고 걔뜰을 내쳤으면 그 자리를 채우기 위해 누구라도 데려 와야 하는데 아무도 안 데려왔습니다.

유망주 키우고 차기를 생각해야 한다고 성빠들은 말했지만, 실제로 그럴 만한 인간이 있지도 않은데 내치기부터 하였습니다.

제가 롯데 팬도 아니고 그 구단이 어찌 되든 아모 상관도 없으나 (나는 소시적에 엠비씨청룡(현 LG트윈스) 경기 몇번 본 것 말고 없음)

실제 보여 준 것도 없고 뭐 뾰족하게 성공 시킨 적도 없는 인간을 , 중책을 주어서 드라마 영향으로 띄워 주니까,

끝간데 없이 지 하고 싶은 대로 하면서 쑥대밭을 만드는 광경이 한국에서 한두 번 나온 게 아닙니다.

해외 유학 댕겨 왔다는 경영 컨설턴트들 말 듣고 망한 회사가 여럿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걔들이야 수수료만 받아 챙기고 가면 그만이고 망하는 건 사주인데, 사주가 외쿡의 모모대학 학위만 보고 아 훌륭해요 하다가 망해 먹은 경우가 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뭐 사주 자녀가 외국유학 다녀 왔어도 그런 놈들의 사기술을 꿰뚫어 볼 깜냥인 경우는 그리 많지 않지요. 영어도 못하눈 중역들은 그냥 사주가 믿는다니 따라 갔을 뿐이고.

한국적 비지니스들이 양것들에게 자주 털리는 게 이런 일이 많아서입니다.

====

하놔이글스도 처음에 자팀 FA 최재운 외에는 잡은 사람이 아-모도 없어서,

하놔 팬들이 트럭 가져가서 시위까지 했지만 코뺴기도 안 보였다 합니다.

가네바야시 데려와 달라고 팬들이 지랄해서 데려오고,

누구 사줘 누구 사줘 해서 수백억 쓰고

정우람 팔아야 하는데 팔지 말라고 팬들이 지랄해서 안 팔았다가 정우람 노쇠해져 가치 없어지고,

팬들이 하자는 대로 다 해줬는데,

결과는 조또 없고, 꼴찌만 연속입니다 우하하.

이러니 하놔 수뇌부 자체에서,

야구단에 대한 신경을 끈 것으로 보입니다.

위에 열거한 여러 꼬라지들을 보고 김승연 회장은 야구에 대해 신경을 껐고, 그의 장남은 야구에 대해 별 관심이 없다 알려져 있습니다. 문제아로 알려진 차남이나 삼남에게 야구단이 갈 수도 있으나 그렇게 되면 돈이 안 들어옵니다.

팬것들은 야구 자체가 오너들의 '사회사업'에 불과하다는 걸 알아야 하는데,

(한국은 구조상 프로스포츠단이 본사에서 타오는 돈이 없으면 생존이 불가능함.)

지들 주제도 모르고 오너에게 감 놔라 배 놔라 지랄하고 자빠졌습니다 우하하.

해 달라는 대로 다 해 줬는데도 결과가 없는데, 어떤 미친 놈이 더 해 주겠습니까?

인간이라는 건 주제를 알고 행동해야 하느데, 항국에는 주제를 모르고 자기가 주인인 척 하는 것들이 너무 너무 많습니다 우하하.
  • 2021-12-28(14:07) :​
Posted by 李蘭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