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won2023. 12. 18. 22:41

노인을 위한 나라

검수완박 이야기는 안합니다. 윤에게 불리했으면 어떻게든 막았을 텐데, 해도 손해볼 거이 없다 이런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

오적어 게임 황동혁은 수상한 그녀라는 영화를 찍었던 적이 있습니다. 역시 각본 황동혁입니다.

황동혁은 데뷔작인 마이파더 (사형수가 입양아를 가스라이팅하여 사형을 면한 실화) 로부터 어떻게 꼰대들이 젊은 세대를 이용해 갔는가 하는 주제에 천착해왔고, 오적어게임도 노인 오일남이 젊은 사람들을 갖고 논 이야기입니다.

황동혁은 오적어게임 2 끝나면 노인살해클럽이라는 영하를 찍겠다고 하는데 움베르토 에코의 에세이에서 소재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물론 꼰대들도 많지만,

솔직히 말해 지금 세계를 이끌어 나가려는 젊은 세대들이 꼰대들에 미치지 못하는 면이 큽니다.

당장 이번 대선도, 홍석현, 김종인, 박쥐원에 의해 좌지우지 되지 않았습니까?

홍, 김, 박 세 명이 판을 짜놓고 나머지 인간들은 거기서 역할대로 했을 뿐입니다.

당장 1950년대 생인 박근혜 하는 꼬라지 보세요. 아무리 병신이라도 지금 하는 꼴이 뭡니까 우하하. 유영하 따위나 밀어주고. 유영하 수성을(홍준표지역구)에 나온다는데 수성을에서 구케으원 2년으로 박근혜 탄핵은 마무리되는 것 같습니다.

내 좆상은 A급인재는 아니지만 한 지역에서 방귀 좀 뀌었으니 B급인재 정도는 됩니다. 나는 그에게 직접 교육받았으므로 그 정도는 되는 사람이고 실제 말은 하지 않으나 지금의 세상에 미력이나마 기여한 바가 있습니다. (이미 말한 건 아니고, 다른 건데 말하지 않습니다.)

내 권가 쪽 좆상이, 좆보상으로는 권후라고 하는데 (아주 오래 전에 반달곰 시절에 한번 말한 적이 있음- 지금은 삭제),

본명은 권재 이며, 몽골 수도에 있던 충선왕 따까리 하다가 왕의 양자가 되고 왕녀를 받았다 하더군요. 충선왕의 딸은 기록에 없지만 집안에 내려오는 이야기입니다. 다만 권후의 자손들이 충선왕의 외손인지 다른 녀자의 자손인지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왕후로 개명했다가, 조선왕조초기에 왕씨 사성받은 사람들이 다 본성으로 돌아가면서 권후가 되었다 카더리압니다.

그래서 좆보에 나온 항렬자가 안맞는데 (좆보는 제 인생이 힘들 떄 잃어버렸고 항렬자가 안맞는다는 거만 기억합니다), 권후 자손들은 권가 항렬자를 안 썼다 이러더군요. 뭐 진실이 뭔지 굳이 알아보지는 않았습니다마는,

제가 권후의 자손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으나, 어쩄든 제 권가 좆상은 당시 세계 넘버3이었던 (1위는 몽골 대칸 카이산, 2위는 그 동생이자 다음 대칸인 아유르바르와다 - 정작 아유르바르와다 치세에는 충렬왕이 뒈지는 바람에 고려에 가느라 3위 자리를 못지켰음) 인물인 충선왕을 직접 따까리 한 사람이었다 라고 집안에서 내려오고 있다 이런 야그 되겠습니다.

즉 제 머-ㄴ 좆상이라는 사람은 세계의 파워게임을 직접 냄새 맡아 본 자였다고 전하고, 그러니까 비록 자손인지도 확실히 잘 모르고 좆보도 확실 안하지만, 나도 그 정도의 기본이 있고 그 다음 여러 가지 엘리트들은 하지 않는 인생경험으로 다른 시각이 나오지, 저도 아무 거도 없이 이런 이야기들이 나오겠습니까.

어쩄든, 지금 돌아 다니는 대부분의 잉재들은, 그냥 핵교나 잘 다녔고 인간관계나 좋지, 깊은 이해 같은 것은 없습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그나마 조부모 이상에게서 배운 사람들으 잔영이 남는 마지막 세대가 내 세대이고 그 이후는 없다 라고 하였습니다.

쓸데 없는 꼰대들 감축은 좋지만, 지금의 세계는 그나마 꼰대들이 좀 남아 있어서 돌아간다 이런 말을 하기 위해 이 글을 썼습니다. 오늘 글은 내용이 좀 부족한데 다른 날 좀더 보충하겠습니다.
Posted by 李蘭胡